[105] Sacai X MADSAKI MA-1 Jacket No. 7954
sale icon
739,000원
30% 517,300원


실측

단위cm/단면

1-2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깨 52

-가슴 62

-총장(카라제외) 70

-팔 67.5



Model size

173cm / 68kg


Comment


사카이 x 매드사키 콜라보 MA-1 피스입니다. 아름다운 선보단 삐뚤어지거나 지저분한 선을 좋아한다는 매드사키는 일본인 아티스트입니다. 미국 뉴욕으로 어린 나이에 이민을 가 일본인도 아니고, 미국인도 아닌 자신의 삶 속에서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늘 마주했는데, 그런 고민과 이중 문화의 요소가 자신도 모르게 작품에 녹아 든 것 같다고 인터뷰했었습니다. 이민 후 매번 집을 나설 때 동네 형과 아저씨들이 6살 밖에 안 된 자신에게 돌을 던지며 '꺼져 진주만' 과 같은 욕설을 늘 들었다고 하네요. 뉴욕에서 퀵 배달 할 땐 늘 들어서 이제 욕설이 자신의 인생이 된 것 같다고..(ㅠ)


1999 년 아베 치토세가 설립한 의류 브랜드 사카이는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하며 천천히 기반을 닦으며 성장하던 브랜드였습니다. 나이키와의 협업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여러 브랜드와 협업하며 전세계적인 하이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꼼 데 가르송에서 패턴 디자이너로 8년간 근무하면서 '주니치 아베' 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니치 아베는 KOLOR의 창업자입니다) 이후 결혼과 출산으로 아베 치토세는 꼼 데 가르송에서 은퇴하게 되었는데, 아이를 위한 니트를 직접 제작하면서  사카이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용감이 거의 없는 피스입니다. 왼쪽 팔 입구 부분에 어딘가 살짝 눌린 듯 한 흔적이 있는데, 이 외엔 아무튼 깨끗해요. 맥시멈에 가까운 디테일로 유명한 사카이답게, 기존 MA-1 디자인 위에 디테일이 조금 씩 더 얹어져 있습니다. 오리지널에 비해 총장이 약간 더 긴편이라 부담없이 입기 좋은 재킷입니다. 약 150 만원 후반대에 발매 되었습니다. 컨디션에 민감한 제품이라 교환 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Q&A
구매평
Q&A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