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PEACE DIET


DONATION





늘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함을 느낍니다.


어떻게 하면 저희 월드피스 다이어트를 이용하는 소중한 한 분 한 분에게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소비를  전할 수 있을까,


중고 의류를 사는 것에 대해, 지구 환경에 보탬이 되는 간헐적인 경험을 넘어 정말 내가 누군가를 도왔다는 뿌듯함이 생길 직접적인 윤리적 소비는 무엇이 있을까 늘 고민하고 고민했습니다.


내가 산 물건에 죄책감이 남지 않는 소비, 마음이 따듯해지는 소비에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그렇게 가 닿은 생각이 바로 '기부'였습니다.


2021 년 4월부터 총매출 금액의 5-10%를 정부 지원을 받지 않는 비영리 단체만을 추려 뜻깊은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기부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이 구매한 물품의 금액 중 5-10%는 기부금으로 사용됩니다.


배가 고픈 곳엔 음식을, 따듯한 보금자리가 필요한 곳엔 누울 자리를, 배움이 필요한 곳엔 가르침을, 우리가 늘 해 오던 소비로 선순환하려 합니다.


비거니즘을 표방하며 시작한 저희 월드피스 다이어트의 첫 시작이니 만큼, 당분간은 동물권과 여성 인권을 위해 기부금을 쓰려고 합니다.


세상에 '약자'라는 프레임이 사라져야지만, 그 이후의 문제들이 종식되리라 믿습니다.


세상의 약자는 물건과 음식으로 취급받으며 감당할 수 없는 지옥같은 고통 속에 내몰린 동물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동물과 같이 물건으로 취급받고 있는 여성 인권에 대해서도 목소리를 내려고 합니다.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며 저희를 늘 제3자의 입장으로 객관성 있게 지켜보겠습니다.


 늘 낮은 마음으로 겸손하게 임하며 매출과 사업의 규모를 늘려 더욱더 많은 곳에 기부와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습니다.


이 모든 것엔,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하며 그 자체로 전부입니다.


세상은 깨어있는 자들을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윤리적 소비의 시작, 월드피스 다이어트.



DONATION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