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ALPHA INDUSTRIES 90s MA-1 Made in U.S.A No. 6725
130,000원


실측

단위cm/단면

1-2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깨 49

-가슴 67

-총장(카라제외) 66

-팔 63.5


Model size

173cm / 68kg

상의 100-105 착용

하의 28-30 " 착용


Comment


- 알파 인더스트리의 90 년대 제작 된 Ma-1 바머 재킷입니다. 영국 노동자계급의 하위 문화로 전세계적인 반향을 불러 일으킨 스킨헤드족 고유 복장이라 할 수 있는 요 재킷은 짧은 총장에 여유있는 품과 넓은 어깨 라인이 큰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알파에선 계속해서 군납 스펙으로 소매 제품을 만들고 있지만 디자인과 핏은 시류에 맞춰 현대적으로 많이 다듬어 왔습니다. 그래서 이런 빈티지나 레플리카 브랜드에서 만드는 복각이 아닌 이상 요런 박력있는 짧퉁한 핏의 항공 점퍼를 접 할 길은 요원해졌죠. 


- 요런 나일론 소재의 재킷도 실루엣과 히스토리만 탄탄하면 에이징의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입어서 질이 잘 든 반질반질한 텍스쳐에 여기저기 때도 끼고 오염도 되고 구멍도 나고 찢어진 부분도 있고 하면..그게 또 그렇게 멋지고 찰지고 재미있고 매력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잘 낡는 것과 그냥 낡는 것엔 미묘해 보이지만 실제론 큰 차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 늙어가는 것과, 그냥 늙는 것의 차이가 크듯 말이에요.


- 표기 라지입니다만 100  정도 입는 분이 여유있게 입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파일럿이 입은 재킷의 실루엣을 보면, 좀 모자란 듯 보여지는데, 그게 원래는 맞게 입은 핏입니다. 헐리웃 스타나 연예인들이 크게 입으면서부터 그런 핏이 원본인 것처럼 포장이 되어 그렇습니다만.. 좀 모자라게 입는 옷이 맞긴 해요.


- 전반적인 사용감이 있으며 소매와 몸통 시보리에 찢어져 대미지가 생긴 부분들이 있어요.

Q&A
구매평